포커브로스 - 브로스펍,포커브로스주소,포커브로스 펍 홀덤브로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리기 때문에 좋은 베네핏을 알 수가 있습니다.

최초 바이인 이후, 최초 바이인할 때의 칩보다 같거나 적은 경우, 또는 탈락 후에 참가비를 다시 내고 자신의 칩을 추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You might be employ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n easier Model to provde the most effective experience.

프리 플랍에 베팅하여 이겨서 블라인드를 빼앗는 것을 블라인드를 스틸한다고 표현합니다.

각 베팅 라운드 전에 탑 카드를 버리는 것을 말합니다. (카드 뒷면에 혹시 모를 표시가 있을 수 있기에, 사전에 방지하는 의미로 맨 위 한 장을 버립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이벤트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앞의 플레이어가 한 레이즈를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콜을 한 경우, 엄청 큰 레이즈를 해서 폴드를 유도하여 팟을 스틸하는 전략입니다. 앞의 플레이어들이 루즈하다 생각되는 경우 블러프로 많이 쓰여집니다.

넛 핸드는 현재 주어진 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족보를 가진 핸드를 말합니다.

프리플랍 이후 보여주는 세 장의 커뮤니티 카드를 말합니다. 그리고 세 장의 카드를 보여준 후 진행하는 베팅 라운드를 말합니다.

해당 라운드에 어떤 플레이어도 베팅을 하지 않아, 공짜로 오픈된 카드를 말합니다.

You are using a browser 홀덤브로스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an easier Edition to give you the finest experience.

지금 올려드린 것은 개인이 좋아서 하는 게임을 말씀드리는 것이고 최근에 한국에서 퍼지고 있는 포커브로스의

한 판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한 금액의 총합입니다. 해당 판의 승자는 전체 팟을 차지합니다.

홀덤브로스클럽 좌측상단 이벤트 이모티콘을 눌러보시면 실시간 순위확인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